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상치 못한 사고와 질병에 대비하기

카테고리 없음

by 존버구찌 2020. 6. 2. 19:28

본문


예상치 못한 사고와 질병에 대비하기



중대한 의료 비상사태가 발생할 경우 건강보험은 필수다.


재난이 언제 질병, 사고, 부상 등의 형태로 닥칠지 모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좋은 건강보험을 준비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다.


건강플랜이 잘 갖춰져 있다면 경비 처리가 될 만큼 안심해도 좋다.


건강 보험에 가입할 때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개별 플랜으로 갈 수도 있고, 고용주가 단체보험을 제안하면 그 플랜을 선택해서 돈을 절약할 수도 있다.




고용주가 후원하는 건강보험에 가입할 것을 결정할 때, 여러분 자신을 포함한 여러분 가족의 건강 필요성에 대해 생각해 보라.


건강상 문제가 없다면 보험료가 저렴한 보험을 가입하고 싶은 유혹에 빠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킨다면 그것은 위험한 조치일 수 있다.




개인 의료 보험이 공개 등록 시간일 때 필요한 사항을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전년도에 비해 더 많은 또는 더 적은 커버리지를 필요로 할 수 있으며 커버리지를 변경해야 할 수도 있다.


이러한 변경과 함께 시력 또는 치과 진료 범위를 변경하기 위해 등록 시간이 열릴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당신이 건강보험을 관리하는 방법은 실제로 4월경 당신에게 세금감면을 줄지도 모른다.


건강보험으로 내는 보험료도 사실상 세금 공제! 게다가, 주머니에서 나온 모든 의료비는 세금 공제가 가능하다.


거주지에 따라 세금 공제액이 다르므로 가이드라인을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십시오.




어떤 건강보험 정책에도 허점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보험이 어떤 것을 보상하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을 때 당황하지 않도록 정책을 철저히 읽어라.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구체적인 절차와 의약품에 대한 비용을 처리할 준비를 하라.




보험은 주별로 규제되는 것이기 때문에 주간 상거래법 때문에 다른 주에서 보험에 가입할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 밖의 병원에 가게 된다면, 당신은 보험 혜택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각 보험사는 다르므로 구매하기 전에 세밀한 인쇄물을 읽어보십시오.




새로운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의료진들에게 당신의 잠재적인 보험이 그들의 서비스에 대해 받아들여질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보험 회사들은 보험 적용 대상 의사 명단을 발표할 것이다.


그것은 보험 제공업체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을 찾기 위해 검색을 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




회사에서 당신의 계획에 남편이나 아내에게 비용을 청구할지 아니면 그들이 자신의 일을 통해 그것을 하는 것이 더 쉬운지 알아보세요.


두 개의 별도 정책으로 단순하게 더 저렴할 수 있으니 모든 시나리오를 비교해 보십시오.




정기적이고 완전한 건강보험에 가입할 돈이 없지만 예기치 못한 사고, 부상 또는 심각한 질병에 대해 보험 혜택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재앙적인 건강보험이 좋은 대안이 된다.


또한 이러한 유형의 정책은 극단적인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보호된다는 점에서 전반적인 의료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이점을 제공할 것이다.




그룹과 개별 계획을 비교함으로써, 한 가지는 비용이 적게 들지만 다른 하나는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을 보호하는 어떤 종류의 건강 보험을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요즘 시대에 건강보험이 없다는 것은 단지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다.


심각한 병은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고, 경제적으로도 너를 망칠 수 있다.


오늘 건강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모든 선택사항을 조사하여 현명한 조치를 취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