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처럼 사진 찍기

카테고리 없음

by 존버구찌 2020. 6. 2. 19:29

본문


프로처럼 사진 찍기



사진은 특히 보람 있는 취미일 수 있다.


당신이 현실을 영원히 간직하고 순간을 포착하는 방법은 그것을 매우 보람 있는 취미로 만든다.


나이 든 사람들에게 젊음을 떠올리게 하고, 청순함의 아름다운 초상화를 담아낼 수 있다.


다음 기사를 읽고 사진 촬영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얻으십시오.


여러분의 기억을 진정으로 사로잡을 더 흥미로운 사진을 찍기 시작하려면 이 팁들을 적용하십시오.




빨리 사진을 찍으십시오! 너무 오래 걸리면 피사체가 움직일 수도 있고 해가 구름 뒤로 이동하거나 비가 내리기 시작할 수도 있다.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으니 지체하지 마라.


당신과 당신의 카메라가 빠를수록, 당신은 더 좋은 사진을 찍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가능한 한 가장 좋은 사진을 찍으려고 한다면, 여러분이 촬영하고 있는 주제에 가까이 다가가라.


가까이 다가가면 주제 주변에 프레임을 두면서 방해되는 배경은 피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초상화를 찍는 사진작가의 중요한 고려사항인 얼굴표정에 영점을 찍을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주제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종종 세부사항들을 놓치곤 한다.




그래픽 펜슬 스케치, 유화, 수채화 등을 닮은 사진을 찍으려면 디지털 기법을 사용해야 한다.


Adobe Photoshop은 디지털 이미지의 산업 표준으로 널리 여겨지고 있지만, 적절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다른 회사들도 많이 있다.


필터 버튼을 선택하고, 좋아하는 매체를 고른 다음, 선택을 클릭하면 그림을 멋진 예술 작품으로 쉽게 변환할 수 있다.




풍경을 촬영할 때는 이미지 안에서 깊이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미지의 전체 스케일을 측정하기 위해 사람 또는 다른 물체를 전면에 배치하십시오.


작은 조리개를 사용하여 사진의 전경과 배경을 선명하게 정의할 수 있다.


간극은 기본 디지털 카메라 또는 풀프레임 SLR에 대해 각각 f/8 또는 f/16 이하로 설정해야 한다.




카메라를 잡고 있을 때는 팔이 몸에 밀착되어야 하며, 손이 카메라의 옆면과 바닥에 닿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손을 안정시키고 흐릿한 주사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카메라를 아래쪽에서 끼우면 실수로 카메라를 떨어뜨리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화이트 밸런스 기능에서 다른 조정을 시도해 보십시오.


실내 촬영을 할 때 전구가 노랗게 물들 수 있다.


카메라의 화이트 밸런스를 조절하면 실내 촬영으로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사진은 거의 즉각적으로 더 프로페셔널하게 보일 것이다.




여행 갈 때는 항상 생각하면서 사진 장비를 챙겨야 한다.


청소 부속품, 여분의 배터리, 그리고 필요한 모든 렌즈를 가지고 오십시오.


카메라 장비를 이곳저곳으로 옮기려고 할 때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5시가 될 때 50개의 렌즈를 가지고 다니지 마십시오.




위에서 언급했듯이, 당신은 사진을 사용하여 매우 생생한 방식으로 기억을 포착할 수 있다.


사진들은 비록 종이로 만들어졌을 뿐이지만 소중한 소유물이 될 수 있다.


이 글과 다른 곳에서 여러분이 발견하는 모든 팁을 사용하여 여러분이 항상 되고 싶었던 종류의 사진작가가 되십시오.